CUSTOMER CENTER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캠스퀘어(ip:)

    작성일 2018-05-03 10:42:26

    조회 22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


    투어는 잘 다녀오셨나요?


    YS-D2 볼마운트가 어쩌다가 휘었는지, 그게 휠 정도면 다른 쪽에 충격이 가해지지는 않았나요?

    혹시라도 점검이 필요하면 저희 쪽에 보내주시고 볼 마운트는 무상으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침수된 YS-D1도 보내주시면 서비스 담당자가 점검하고 수리여부를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YS-D2 A/S는 아주 나이스하게 투어출발전에 도착해서

    너무너무 감사했읍니다.. ^^ 덕분에 3주간의 투어는 잘 마무리 짓고왔읍니다.


    문의드립니다.

    1. YS-D2의 볼마운트 유닛만 따로 구매가 가능할런지요?

      금번투어에서 어쩌다 보니 휘었는데 다시 복구는 힘들거 같아서 가능하면구매하고 싶읍니다.

      오늘 부력암하고 악세서리 주문했는데 가능하면 같이 수령했으면 합니다.


    2. 예비 스트로브로 YS-D1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투어에서 다른분께 빌려드렸더니

       지난번 제 YS-D2와 같이 침수가 되었네요

       혹시 이기종도 A/S 대행이 가능하신지요? 이미 단종된 기종이라서 조심스럽게 문의드려봅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