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스트로브 유상 수리 문의

    작성자 캠스퀘어(ip:)

    작성일 2019-12-09 18:28:34

    조회 14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

    캠스퀘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기본 점검비 5만원(부가세 별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수리 가능 여부와 상관없이)
    저희도 제품을 받아서 확인을 해봐야 수리 가능 여부 및 수리 비용 등을 알 수 있어요.
    쇼핑몰 하단에 나와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고 제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증상 내용 및 요청사항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
    현재 연말이 다가와 수리 건이 많아져서 입고 후 캠스퀘어 영업일 기준 7~10일 후에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최근 투어를 갔다가 배터리실 오링이 씹힌것을 모르고 입수 했다가 YS-D2 스트로브 1구를 침수 당했습니다.

    (상품 정보에는YS-D2J를 선택하였지만, 과거 상품이라 YS-D2가 맞습니다.)

    관련하여 수리가 가능할지 문의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다만 안타깝게도 본 물품은 제 장비 중 몇 안되는... 외부 구매 상품입니다.ㅠ (일본 투어 시 구매)

    17년 말에 구매했기에 당연히 본사 워런티도 경과한 상태일 거고요,


    혹시 유상으로 캠스퀘어에서 수리를 해주실 수 있을 지(수리로 생존이 불가능한지 판결을 내려주실수 있을지라도?)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