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침수된 배터리는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폐기하시고요
스트로브의 응급조치는 잘 하신 것 같습니다.
스트로브는 저희 쪽에 보내주세요.
저희에게 직접 구매한 제품이므로 고객과실까지도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추후 투어 중간에 이런 일이 발생되더라도 지금처럼 잘 닦아내고 배터리만 새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세요.
내부 회로가 손상되는 등의 더 큰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지만 그것까지도 2년 동안 무상수리 가능하니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데까지 사용하셨다가 저희 쪽에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음... 추석기간이라 배송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추석 끝나고 보내주시면 감사하겠고요
수리기간은 하루나 이틀 정도면 됩니다만 혹시 그 기간에 투어가 잡혀있으면 무상으로 대여해 드리니 참고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저번에 구입했던 ys-d1 스트로브가
약간 침수되었습니다.
다이빙 후 밖에 나와서 밧데리를 갈려고 열어보니
물이 일부분 스며들었고 밧데리에서 녹슨물같은 액체가 흘러나와있었습니다.
이후 면봉으로 일일이 닦아내고 에어컨 바람에 말렸습니다.
투어 중간이라 다시 사용하였는데 이후에 아무탈없이 잘 사용하였구요..
지금 2주가 지났는데 여전히 작동은 잘 됩니다.
그래도 걱정이 되는데요..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ㅎㅎ
그리고 침수되었던 밧데리는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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