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
제품이 또 문제가 생기다니.... 안타깝네요.
그나저나 1년에 한두번 가시는 투어갈때마다 그러다니... ㅠㅠ
우선 AS담당자에게 이야기 해 놓았습니다.
물건 받는대로 점검 후 씨앤씨 본사에 강하게 항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카톡 내용이 저장되어 있어 물건 받는대로
저희가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 4월 시파단에서 d1은 코일이 끊어지고
D2는 보호회로가 걸려서 수리를 맞겼던 사람입니다.
이번 8월 코모도 투어에서는
D1은 저렇게 시커멓게 녹아버렸고
D2는 안에서 깨져버렸습니다.
1년에 한두번 가는 투어에서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서 차마 말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어쨌든 다시 물건보냅니다.
환불이나 새제품으로 교환 등의 대처를 기다립니다.
단순 수리는 겁나서 더 들고 다니지도 못하겠어요
ㅠㅠ
카톡으로 연락드릴께요..아이디알려주세요~~
물건 보내고 연락하겠습니다~~
꾸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