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02-414-1472
검색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캠스퀘어(ip:)
작성일 2018-07-20 16:03:06
조회 10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
배터리 제거하고 저희한테 보내봐 주세요.
보내실때 간단한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서비스 담당자가 연락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상품 : 스트로브 YS-D2
3일차 5회 다이빙 촬영중 스트로브가 터지질 않아 출수후 확인해보니 부분적으로 침수가 있어
건전지가 녹아 있는 것을 확인하고 촬영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배송 김세**** 2024-05-18 09:57:02
스트로보 커버 이영**** 2024-04-18 15:23:3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