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캠스퀘어(ip:)

    작성일 2018-11-27 16:33:19

    조회 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캠스퀘어 입니다.

    좀 더 일찍 진행을 못하여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자사의 렌즈를 구매하신 분들에게 좋은 방향으로 혜택을 드릴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협의중이고

    빠른 결과가 나오면 개별 통보 또는 공지사항에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얼마전에 같은 제품을 정상가격으로 구매 했는데.. 행사를 하네요ㅜㅜ


    돔렌즈 무상교체도 해주시고..


    26일 이전에 산 사람은 돔렌즈 무상교체 혜택도 못 받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