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
오링, 오링 접촉면, 본체, 배터리캡 등의 전반적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내용은 알고 있지만 간략하게 증상과 연락처 메모하셔서 하단에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접수하고 서비스 담당이 수 일내에 연락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캠스퀘어에서 구매한 YS-03 스트로브 AS 문의입니다.
구매 후 몇년간 잘 사용하다가, 작년에 다이빙 시 사용 후 민물에 담궈 놓았다가 몇시간 뒤 빼보니
침수가 된건지 배터리가 안에서 터져서 배터리 누액과 물이 흥건히 있더군요.
집으로 가져와서 최대한 닦고 말려서 육상에서 시험해보니 스트로브가 작동해서
올해 다이빙때 또 사용했습니다. 다이빙 시에 잘 사용하다가 다시 민물에 넣고
몇시간 뒤 꺼내보니 전과 마찬가지로 배터리가 안에서 터져서 배터리 누액과 물이 흘러나왔습니다.
침수 및 고장 확인 좀 하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